어느정도의 땀냄새는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남들과는 다른 불쾌할 정도의 냄새가 난다면 액취증을 의심해보아야 합니다. 액취증은 아포크린 땀샘에서 분비된 땀이 세균에 분해되는 과정에서 강한 암모니아로 인해 냄새가 나는 질환입니다. 유지방은 특수한 금속관을 통해 주변 조직의 파괴 거의 없이 냄새의 원인이 되는 땀샘만을 제거해줍니다.
1회 시술만으로 반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 있어 경제적이고 시간적 부담이 적습니다.
작은 구멍으로 수술을 진행하며 흉터가 육안으로 확인되지 않고 통증이 거의 없습니다.
절제술에 비해 수술 후 가벼운 움직임에 제한이 없으며 일상 복귀가 빠릅니다.
재발률이 낮고 즉각적인 치료 효과가 있어 수술 만족도가 높습니다.
풍부한 경력의 의료진이 개인별 상태를 면밀히 진단하여 치료 계획을 수립합니다.
절개하지 않고 겨드랑이에 5mm의 작은 구멍을 낸 후, 땀샘을 분해하는 용액을 투여합니다.
특수 흡입기로 아포크린 땀샘을 흡입하여 냄새의 원인을 제거합니다.
작은 구멍을 한두바늘 봉합한 후 약 3일간 어깨에 붕대를 감아줍니다.
5mm 남짓한 작은 구멍을 통해 땀샘 분해 용액을 투여한 후, 특수 흡입기로 아포크린 땀샘을 흡입하여 냄새의 원인을 제거합니다. 흔히 암내라 칭하는 액취증을 재발 가능성 거의 없이 치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술 후에도 흉터를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려우며, 빠른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운 성형을 위해서는 전체와 조화를 이루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지방의원은 인체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높은 수술 실력을 지닌 의료진이 1:1 맞춤상담을 진행합니다.
유지방의원은 2008년부터 현재까지 약 13년 동안의 풍부한 경력과 노하우를 지닌 의료진이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겠습니다.
치료의 가장 기본은 환자의 안전입니다. 때문에 유지방의원은 실시간 모니터링, 다양한 응급장비, 직원 안전교육, 소독/위생 관리 등 안전 시스템을 철저히 지켜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지방의원에서의 성형 마무리는 수술이 아닌 수술 후 케어까지 입니다. 수술을 진행한 주치의가 단계에 따라 잘 회복하고 있는지 체크하며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실수 있도록 관리해드리고 있습니다.